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고아라 막춤으로 매력 발산!…"나는 '댄스 짱' 출신"

입력 2018-06-09 16:20

방송: 6월 9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9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고아라 막춤으로 매력 발산!…"나는 '댄스 짱' 출신"

고아라가 '댄스 짱' 출신다운 막춤 실력을 선보였다.

9일(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배우 고아라와 김명수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고아라와 김명수는 법복을 입은 예사롭지 않은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현재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서 판사 역할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이날 고아라는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 "어린 시절, 기획사 연습생을 뽑는 오디션에서 '외모짱, 댄스짱'에 뽑혔다"고 밝혔다. 이에 형님들은 8000대 1로 우승한 고아라의 댄스 실력에 궁금증을 보였고, 고아라는 망설이지 않고 막춤을 선보였다.

형님들의 열광적인 반응과 함께 댄스 타임을 끝낸 고아라는 "다음에는 걸그룹 안무를 준비하겠다"라며 '아는 형님' 재출연 의지까지 보여 큰 호응을 받았다.

'댄스 짱' 출신 고아라의 막춤 실력은 9일(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고아라-김명수 출연…'바름커플'이 그린 그림은? '아는 형님' 설현, "'설현 다이어트 식단'은 거짓말, 다른 비법 있다" '아는 형님' 설현, "반장 되면 매주 오겠다" 특급 공약 내걸어 '아는 형님' 소유진-샘 오취리 출연에 3주 연속 타겟 시청률 1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