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긴어게인2' 2주 연속 시청률 5.8%! 시즌 최고 기록 유지

입력 2018-06-09 16:13

방송: 매주 금요일 밤 9시 2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금요일 밤 9시 20분

'비긴어게인2' 2주 연속 시청률 5.8%! 시즌 최고 기록 유지

'비긴어게인2'가 지난 주에 이어 높은 시청률 기록을 이어갔다.

8일(일) 밤 9시 20분 방송된 JTBC '비긴어게인2' 10회가 5.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한 지난 주 방송의 시청률과 동일한 기록이다. 타겟 시청률은 2.4%까지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는 바이샤시아두 역에서의 버스킹이 끝난 후 포르투갈 전통 음악인 파두를 접할 수 있는 파두하우스를 찾은 박정현, 하림, 헨리, 수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12년 만에 파두하우스를 찾은 하림은 현지 파디스트들과 아코디언으로 즉흥 연주를 펼쳤다. 이어서 박정현이 애절한 목소리로 '비 내리는 영동교'를 열창하고, 수현 역시 '인연'을 불러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다음날, 네 사람은 마지막 버스킹 장소인 안드레센 전망대로 가면서 '더 패밀리 밴드'라는 팀명을 지었다. 전망대에 도착한 멤버들은 관객들에게 팀명을 소개하고, 포르투갈에서의 마지막 버스킹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15일(금) 밤 9시 20분 방송되는 11회에서는 멤버들이 두 번째 여행지인 헝가리로 이동해 새로운 버스킹 도전기를 펼친다.

금요일 밤 편안한 '고막힐링'을 선사하는 JTBC '비긴어게인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긴어게인2' 포르투갈 마지막 버스킹…수현 "가장 좋았던 공연" '비긴어게인2' 박정현·하림·헨리·수현, 팀 이름은…'더 패밀리 밴드' '비긴어게인2' 박정현, 포르투갈 파두하우스서 '비 내리는 영동교' 열창 '비긴어게인2' 박정현 'Someone Like You' 영상 조회수 60만 돌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