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외사친' 오연수 "손지창과 6년 비밀연애, 공개데이트 하고 싶었다"

입력 2017-10-28 15:24 수정 2017-10-28 15:24

방송: 10월 29일(일)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29일(일) 저녁 8시 50분

'외사친' 오연수 "손지창과 6년 비밀연애, 공개데이트 하고 싶었다"


'외사친' 오연수 "손지창과 6년 비밀연애, 공개데이트 하고 싶었다"


오연수가 과거 손지창과의 6년 비밀연애 당시 뒷이야기를 털어놓았다.

'나의 외사친'을 통해 이탈리아 아말피에서 레몬농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가족 며느리 조반나와 친구가 된 오연수는 외사친 가족과 함께 아말피의 해변으로 휴가를 떠났다.

이날 두 사람은 아름다운 아말피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각자의 삶에 대해 이야기 했다. 이에 오연수는 남편 손지창과의 과거 비밀연애 시절에 대해 털어 놓았다.

오연수는 친구 조반나에게 "사실 우리는 밖에서 만난 적이 없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6년 내내 서로의 집에서만 데이트를 했다"며 은밀했던 당시의 연애스토리를 고백했다. 과거 두 사람은 6년여 넘게 비밀 연애 뒤 깜짝 결혼발표를 해 대중을 놀라게 한 바 있다.

손지창과의 러브스토리를 들은 조반나는 "이탈리아 배우들은 결혼식 사진을 판매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오연수는 솔깃해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연애와 결혼, 인생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진정한 우정을 쌓아나간 오연수와 조반나의 모습은 29일(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나의 외사친'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나의 외사친' 친구 조반나 "손지창, 오연수 아들인 줄 알았다" '나의 외사친' 이수근3부자-오연수 활약…분당 최고 3% '나의 외사친' 손지창, 첫 예능 출연 앞둔 아내 오연수 적극 외조 '나의 외사친' 오연수 "삼겹살에 소주 먹고 싶은 친구 만났다" '나의 외사친' 이수근 부자·오연수 "내 친구를 소개합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