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정경호 남규리 화보촬영…역시 스타는 달라도 뭐가 달라!

입력 2013-05-16 09: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정경호 남규리 화보촬영…역시 스타는 달라도 뭐가 달라!

정경호 남규리 화보촬영…역시 스타는 달라도 뭐가 달라!

JTBC 월화드라마 '무정도시'(제작: DRM미디어 연출: 이정효 극본: 유성열 첫 방송: 5월 27일(월))의 두 주역 정경호와 남규리가 한 월간지 화보 촬영에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해 눈길. '무정도시'는 마약조직을 무대로 활동하는 언더커버와 그들의 정체를 모른 채 쫓는 경찰조직간의 숨막히는 대결과 엇갈린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보헤미안 스타일의 넓직한 모자를 쓴 정경호와 짚시풍 분위기의 의상을 착용한 남규리의 '앙상블'이 질투가 날 만큼 싱그럽다.

보헤미안룩을 유달리 좋아한다는 남규리가 오랜만에 착용한 보헤미안 스타일의 의상(사진 1)에서도 사랑스런 귀요미의 매력을 물씬하게 드러냈다.

화려한 의상에 개구장이 같은 표정을 짓고 있는 정경호(사진 2) 곁에 보헤미안룩을 걸친 채 인형 같은 표정으로 앉아있는 남규리의 자태가 사뭇 고혹적이다.

보헤미안룩 느낌의 세련된 의상을 착용한 정경호와 남규리(사진 3)가 보란 듯이 서로를 껴안은 채 서있는 모습이 화사하다 못해 광채가 날 정도다.

정경호 남규리의 화보집은 인스타일 6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명동 한복판 조폭 등장 '일촉즉발'…인터넷서 영상 화제 남규리 변신은 무죄, 물씬한 성숙미로 ‘반전 매력’ 뿜어낸다 '무정도시' 정경호, 카리스마 물올랐다…탄성이 절로! JTBC '무정도시' 파격 티저영상, 누리꾼 반응 폭발적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