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하녀들' 김동욱, 안방극장 눈물바다로 만든 미친 열연

입력 2015-01-26 09: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하녀들' 김동욱, 안방극장 눈물바다로 만든 미친 열연


JTBC 드라마 조선연애사극 '하녀들'(극본 조현경/연출 조현탁/제작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의 김동욱이 유일무이한 로맨티스트의 탄생을 알리며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첫 회 방송부터 속도감 넘치는 전개와 화려한 스케일, 치밀한 스토리 구조를 입증한 ‘하녀들’에서 정유미(국인엽 역)를 향한 김동욱(김은기 역)의 순애보가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든 것.

극중 은기(김동욱 분)는 인엽(정유미 분)과 정혼을 약조한 사이로 아침마다 그녀를 위해 꽃을 배달하는 조선 최고의 로맨티스트. 아버지의 반대를 무릅쓰고라도 혼인을 하겠다는 결연한 의지는 물론, 인엽의 아버지인 부원군(전노민 분)을 위해 무릎까지 꿇을 만큼의 순애보로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부원군을 향해 내리치는 칼날을 손으로 막아 내며 "사랑하는 여인을 고아로 만들 순 없습니다"라고 외치는 은기의 모습과 혼례 당일 끌려가는 인엽을 놓지 않으려 몸부림치는 절규는 배우 김동욱으로 인해 더욱 가슴 저릿한 명장면으로 탄생시켰다는 평.

이에 누리꾼들은 "김동욱 연기에 소름이 쫙! 너무 가슴 절절했다", "조선시대 로맨티스트의 끝판왕!", "김동욱, 역시 믿고 보는 연기!", "오늘 혼인식 장면에 눈물 났다" 등의 열띤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단지(전소민 분)가 양반의 꽃신을 신었다는 죄목으로 공중에 매달려 발바닥에 매질을 당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 녹록치 않은 하녀들의 삶에 안타까움을 더했다.

순애보마저 남다른 품격으로 승화시키는 배우 김동욱은 매주 금·토 밤 9시 45분에 방송되는 JTBC 드라마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하녀들' 양반 정유미 울리는 노비 오지호! 불꽃 튀는 케미! '하녀들' 정유미-김동욱, 혼례식 중 강제 이별 '터닝포인트' '하녀들' 호평 봇물…발칙해서, 긴밀해서 쫄깃했다! '하녀들' 역대 최강 노비들이 온다! 우월 노비들의 강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