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걸그룹 단발머리, 국내 최초 매점 인증샷 공개

입력 2014-07-02 08:35 수정 2014-07-02 09: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걸그룹 단발머리, 국내 최초 매점 인증샷 공개


신인 걸그룹 단발머리의 군대매점(PX)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단발머리는 1일 공식 페이스북에 '여기가 어디일까용? 바로 바로~ PX! 공연하러 왔는데 응원소리가 짱! 힘 드리고 싶어서 왔는데 오히려 저희가 힘을 얻고 갑니다. 대한민국 국군 장병 여러분 파이팅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단발머리는 데뷔 타이틀곡 'No Way'의 무대의상인 핑크색 재킷에 섹시한 흰색 핫팬츠를 입은 채 군대매점(PX)에서 신중하게 아이스크림을 고르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해당 사진은 지난 6월 30일 충남 논산에 위치한 육군훈련소를 방문해 위문공연을 마친 후 잠시 군대매점에 들러 아이스크림으로 더위와 갈증을 달래고 있는 모습이다.

이날 단발머리가 위문공연 무대에 오르자 데뷔 3주차인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군인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주변 관계자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단발머리 소속사 측은 현장 군 관계자의 말을 인용, "데뷔한지 얼마 안 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군 장병들이 붉은색 야광봉을 들고 떼창에 나서거나 열정적인 호루라기 응원을 선보이는 예상 밖의 열광적인 반응을 보여 깜짝 놀랐다"며 "또 하나의 '군통령'으로 등극할 조짐이 보인다"고 전했다.

단발머리의 군대매점 방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국군돌 단발머리", "걸그룹이 PX 간 거 처음 봐", "국군 장병 분들 엄청 힐링 받으셨을 듯", "저희 부대에도 와줘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단발머리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단독으로 출연한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말괄량이 걸그룹 단발머리 길들이기'는 오늘(2일) 저녁 8시 MBC뮤직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J엔터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