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팀셰프' 한국 VS 태국 '1대 1'…세 번째 대결의 승자는?

입력 2018-07-13 14:49

방송: 7월 14일(토) 저녁 6시 1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4일(토) 저녁 6시 10분

'팀셰프' 한국 VS 태국 '1대 1'…세 번째 대결의 승자는?


한국-태국 셰프들이 2승을 향해 양보 없는 '매운 맛 대결'을 펼쳤다.

14일(토)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팀셰프' 3회에서 한국과 태국 셰프들이 '매운 맛' 요리를 주제로 치열한 승부를 펼친다. 지난 주 망고무스를 이용한 '쌀 요리 대결'에서 태국팀이 승리하며 현재 양 팀의 스코어는 1:1 동점이 됐다. 이에 다시 출발선에 선 두 팀의 세 번째 대결이 더욱 기대되는 상황.

최근 진행된 '팀셰프' 녹화에서 한국팀은 요리 대결을 준비하기 위해 방콕을 방문했다. 셰프들은 매운 음식으로 유명한 태국의 이싼(Issan) 지역의 음식을 맛보고, 매콤한 후추를 이용해 음식을 만드는 '후추 고수'를 만나 비법을 전수받았다.

 
'팀셰프' 한국 VS 태국 '1대 1'…세 번째 대결의 승자는?


태국팀 역시 한국을 찾아 전통 장을 만드는 명인에게 고추장 제조법을 배웠다. 또한 한국의 매운 맛과 태국의 매운 맛의 차이점을 연구하며 승리를 위해 전력을 다했다.

본 대결이 시작되자, 한국팀은 태국식 매운 소스를 사용한 메인 요리와 고추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준비했다. 태국팀은 한국 고추장과 김치, 명란 등을 주재료로 무려 7가지에 이르는 '매운 맛' 요리를 선보였다. 

생각만으로도 혀끝이 얼얼해지는 한국 VS. 태국의 '매운 맛' 요리 대결의 결과는 14일(토)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팀셰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 최초로 태국 GMM ONE TV를 통해 한-태국 동시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팀셰프' 태국 모델 팬케이크, "샤이니의 10년 된 팬" 고백 '팀셰프' 침샘 폭발! 한국 VS 태국 팀 쌀 요리 대결 '팀셰프' 키 vs 닉쿤 깜짝 춤 대결! "여기 무슨 프로그램이죠?" '팀셰프' 태국 셰프 팀, 이천 쌀밥에 "아주머니 저도요"…한국어 애교 '팀셰프' 스페셜 게스트 한은정 "평소 태국 음식 정말 좋아해"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