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혜믿스님 정체 공개 "거짓말 같지만, 거짓말이다" 위트 눈길

입력 2014-02-19 09: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혜믿스님 정체 공개 "거짓말 같지만, 거짓말이다" 위트 눈길


'혜믿스님 정체'

SNS상에서 화제몰이를 했던 혜믿스님 정체가 공개돼 화제다.

혜믿스님은 18일 오후 방송된 tvN '공유TV 좋아요'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혜믿스님은 트위터 계정을 개설 후 3개월만에 팔로워가 2만7000명에 육박하며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인기 비결은 바로 위트 섞인 명언들. 그는 "세계적 명문 스포탠드를 졸업하고 다국적 석유회사 엑모슨빌에서 일하던 제 과거가 그립지 않냐고 묻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출가를 단 한 번도 후회해 본 적이 없습니다. 거짓말 같지만, 거짓말입니다"라며 가상 자기소개를 올리는 등 재치를 발휘하기도.

이날 방송에 출연한 '혜믿스님' 김혜경 씨는 "tvN '코미디빅리그' 속 박휘이 연기한 캐릭터 '햇반스님'을 보고 혜믿스님을 떠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혜믿스님 정체 공개에 네티즌들은 "혜믿스님 정체, 이제 알았네" "혜믿스님 정체, 잘 생겼네" "혜믿스님 정체, 웃긴다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tvN '공유tv' 캡처

관련기사

'당신은 김연아입니다' 광고 패러디 영상 화제 이효리 노란봉투, 개미스폰서 동참 "적은 돈이라 부끄럽지만…" 선미 흑발 셀카, 도발적인 표정 "묘한 매력이 느껴져" 박효신 회생절차 실패, "돈 갚겠다는 의지 변함없어" 초호화 잠수함 호텔 내부 공개…'수중 풍경은 최고네!' 이태란 3월 결혼…예비 신랑과의 만남, 계기는? 유재석 천송이 변신…가발에 야상점퍼까지 "감쪽같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