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크리스마스 특집! 노라조 조빈 헤어스타일에 '깜짝'

입력 2018-12-18 15:10

방송: 12월 19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19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크리스마스 특집! 노라조 조빈 헤어스타일에 '깜짝'
'한끼줍쇼' 크리스마스 특집! 노라조 조빈 헤어스타일에 '깜짝'

노라조 조빈이 특별한 헤어스타일로 존재감을 발산했다.

19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밥동무로는 가수 로이킴과 노라조의 조빈이 출연해 '강서구 마곡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삼각김밥 머리, 사이다 머리 등 독특한 콘셉트의 헤어스타일로 연일 화제를 몰고 다니는 그룹 노라조의 조빈이 인간트리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빈은 헤어스타일을 크리스마스트리로 꾸미고, 패션까지 특집에 맞게 준비하며 한껏 기대를 모았다. 조빈의 모습에 MC 이경규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조빈의 범상치 않은 모습은 마곡동 일대를 충격에 빠트렸다. 조빈은 당차게 벨 도전에 나섰지만 인터폰 화면에 비친 크리스마스트리 머리와 특이한 패션은 시민들을 난감하게 했다. 그 때문인지 이 날 유난히 응답이 없어 조빈을 초조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펼쳐지는 로이킴X조빈의 한 끼 도전은 19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마곡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레드벨벳 웬디, "친구 따라갔다가 오디션 합격" '한끼줍쇼' 슬기 "연습생만 7년…데뷔 대한 불안감 가장 힘들어" '한끼줍쇼' 레드벨벳 슬기-웬디, 역대급 '부재중' 릴레이에 당황 '한끼줍쇼' 결혼 15년차 홍진경, 사랑꾼 강호동에게 "배신감 느낀다" '한끼줍쇼' 홍진경, 뜻밖의 닮은꼴 논란에 "죄송합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