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추성훈, 완벽 몸매 빛나는 래시가드 패션 따라잡기

입력 2016-05-31 13:41 수정 2016-05-31 16: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진제공=STL

본격적인 휴가를 앞두고 있다. 휴가지에서 좀 더 멋져보이고 싶은 남성들이라면 비치웨어 부터 점검해 보자. 뜨거운 햇볕에 살이 타고 벗겨지진 않을지, 일교차가 큰 바닷가 날씨에 가족들이 감기에 걸리지는 않을지, 체형을 보완 해주며 패셔너블 할 수 있을지는 중요한 포인트다. 특히 건강한 몸매하면 빠지지 않는 추성훈처럼 래시가드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패셔너블한 물놀이 즐기기


사진제공=STL

래시가드로 챙길 수 있는 것은 건강 뿐만이 아니다. 해변에서 슈퍼맨 아빠 추성훈 처럼 패셔너블한 남자가 되기 위해서는 체형을 보정해주고 더욱 듬직하게 만들어주는 래시가드가 필요하다.

추성훈이 입은 블랙 컬러 래시가드는 양쪽 팔 부분에 각기 다른 포인트가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 제품으로 패셔너블한 아빠들에게 인기가 좋다. 가슴 부분 현란한 프린팅이 트렌디함을 더해주며 밝은 오렌지 컬러의 보드숏과 함께 매치하면 휴가철 바닷가에서 주목 받는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다. ♦ 화끈한 남성들을 위한 건강한 집업 래시가드


사진제공=STL

화끈한 남성들에게는 집업 형태 래시가드를 추천한다. 블랙 컬러 STL 집업 래시가드는 답답함을 느끼는 남성들에게 유용하다. 한낮에는 햇빛을 차단 해주고 일교차로 인해 서늘해진 오후에는 보온성을 유지해준다. 추성훈 처럼 컬러풀한 보드숏을 매치하면 낮에는 눈에 띄는 멋진 스타일을 오후에는 집업 래쉬가드로 따뜻함을 챙길 수 있는 멋진 래쉬가드 룩이 완성된다.

김효선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