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여름특집 3탄…규동형제, 재일동포와 한 끼 도전

입력 2017-07-19 11:24 수정 2017-07-19 11:24

- '여름특집 3탄' 일본 요코하마 편

- 방송: 7월 19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여름특집 3탄' 일본 요코하마 편

- 방송: 7월 19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여름특집 3탄…규동형제, 재일동포와 한 끼 도전


규동형제가 숟가락 하나를 들고 일본으로 간다.

19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여름특집 3탄 일본 편이 공개된다. 이경규와 강호동이 바다 건너 한 끼에 도전할 곳은 일본 최대의 무역 항구도시인 요코하마로, 예로부터 한국인들이 많이 모여 사는 곳이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규동형제는 출발 직전 아무런 사전정보 없이 일본 출국 사실을 확인했다. 첫 해외 한 끼 도전에 강호동은 "방송 되겠냐"라며 걱정했고, 늘 자신만만한 이경규 역시 "헛방 칠 수도 있다"라며 불안감을 나타냈다. 하지만 두 사람은 한 편으로는 타국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재일동포와의 만남을 상상하며 설레는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일본에 도착한지 반나절 만에 두 사람은 요코하마에 있는 한국 상점들을 발견했다. 간판 속 한국어에 반가워 어쩔줄 몰라하던 규동형제는 재일동포들의 "성공하지 못한다. 예상 성공률 20~30%"라며 한 끼 실패를 예상하는 단호한 대답에 망연자실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일본 요코하마에서 규동형제가 한 끼에 성공 할 수 있을지, 19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여름특집 이벤트! 도쿄·제주·도심·편의점 한끼 쏜다 '한끼줍쇼' 엑소, 예능감 대폭발…강호동 "찬열아 예능하자" '한끼줍쇼' 수호, 벨 누르기의 나쁜 예…찬열 "나라면 문 안 열어" '한끼줍쇼' 여름특집 2탄! 엑소 수호-찬열 제주도 밥동무 출격 '한끼줍쇼' 여름맞이 복불복 특집…유노윤호·홍진영에 SOS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