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이진호, '곽철용 신드롬' 일으킨 김응수 성대모사 방출

입력 2019-10-16 13:31

방송: 10월 16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16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이진호, '곽철용 신드롬' 일으킨 김응수 성대모사 방출

이진호가 수많은 개인기를 선보였다.

16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 개그맨 이용진과 이진호가 밥동무로 출연해 동선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동선동은 성신여대를 중심으로 인근에 고려대, 성균관대 등 다수의 대학교와 대학로까지 이어지는 젊음이 가득한 동네이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이진호는 여러 프로그램에서 영화 '타짜'의 팬이라고 밝히며, 배우 김응수가 맡았던 극중 역할인 곽철용의 명대사를 따라해 '곽철용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이날 강호동은 이진호를 "현 대한민국 예능인 중 개인이 최다 보유자"라고 소개하며 그의 활약에 기대를 모았다. 이어 이진호는 김응수의 제2의 전성기를 이끈 성대모사 퍼레이드를 펼쳤다. 영화 '타짜' 속 곽철용의 명대사를 선보인 데 이어 영화 '범죄와의 전쟁'의 김응수를 흉내 내며 "최영배랑 최익현이 남의 집 밥 얻어먹으러 다니는 거 알고 있었어?", "누군 뭐 밥 안 얻어 먹어본 줄 알아?" 등의 대사를 읊었고, 이에 이경규와 강호동은 매우 흡족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용진은 여자친구와 7년간의 연애를 끝으로 올봄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으며, 얼마 전 득남 소식을 전했다. 녹화 당시 이용진은 "아빠가 된 지 2주 됐다"며, "너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벅찬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용진과 이진호의 한 끼 도전은 16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동선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이용진X이진호 출격! 벨 앞에서 인지도 사투 펼쳐 '한끼줍쇼' 황보라, '하정우의 걷기학교' 실체 폭로! '한끼줍쇼' 정만식, "아내가 곧 종교" 사랑꾼 면모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