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이상민이 흠뻑 빠진 '아는 급식' 코너 재등장

입력 2019-04-20 17:13

방송: 4월 20일(토)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20일(토) 밤 9시 30분

'아는 형님' 이상민이 흠뻑 빠진 '아는 급식' 코너 재등장

'아는 형님' 이상민이 흠뻑 빠진 '아는 급식' 코너 재등장

'아는 형님'의 새로운 코너 '아는 급식'이 다시 찾아왔다.

20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전학생 마마무가 찾아온다. 네 사람은 끈끈한 팀워크에서 나오는 입담과 남다른 예능감까지 선보이며 '믿고 보는 마마무'라는 수식어를 증명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는 지난주부터 시작된 '아는 형님'의 새 코너 '아는 급식' 코너가 다시 한 번 찾아왔다. '아는 급식'은 출연자들이 문제를 직접 내고, 제작진이 원하는 인원 수의 출연자가 정답을 맞히는 코너다. 정답을 맞힌 출연자는 현장에서 직접 만든 반찬까지 맛볼 수 있어 지난 번 방영 당시 형님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형님들은 다시 시작된 '아는 급식' 코너를 크게 반겼다. 특히 이상민은 "이렇게 퀴즈를 내고 맞힌 후, 맛있는 밥을 먹는다면 10년도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시간이 너무 즐거워 기다려진다"라며 진심으로 반가워하는 마음을 보였다. 마마무 역시 열심히 참여하며, 크게 만족감을 표했다. 

이날 식사 시간에서는 강호동과 화사가 전매특허 먹방 실력을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그간 쌓아온 차원이 다른 '먹방스킬'로 다른 형님들과 전학생들의 군침마저 돌게 만들었다.

강호동과 화사의 먹방을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코너 '아는 급식'은 20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마마무 문별, 민경훈에게 전수 받은 '두성 창법'은? '아는형님' 유이의 고백 "엄마가 나를 '도란이'로 부른다" '아는 형님' 최수종X유이 '부녀 케미'…"얼굴만 봐도 눈물" '아는 형님' UV 신곡 최초 공개…"출연 결정 후 급하게 만든 곡"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