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김희철, 젝키 상대로 '젝키 노래 맞히기' 대결

입력 2017-12-16 16:20

방송: 12월 16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16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김희철, 젝키 상대로 '젝키 노래 맞히기' 대결


김희철이 젝스키스와 박빙의 승부를 펼친다.

16일(토)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원조 아이돌인 여섯 개의 수정, 젝스키스가 출연한다.

16년 만에 재결합한 젝스키스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능수능란한 예능감을 뽐내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또한 신인과 같은 열정적인 모습으로 '형님'들을 사로잡았는데, 김재덕과 장수원은 쳇바퀴 춤을 추는 등 몸을 사리지 않아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

'아는 형님' 김희철, 젝키 상대로 '젝키 노래 맞히기' 대결


'젝스키스 덕후'를 자처한 김희철은 "세월이 지나도 계속 부르고 싶은 노래가 바로 젝스키스의 장점"이라며, 수록곡들까지 줄줄 읊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김희철은 젝스키스와 '젝스키스 노래 맞히기'라는 대결에 도전해 팬심을 인증했다. 원곡가수를 상대로 곡을 맞히는 신개념 대결에 형님들은 물론 현장에 있던 모두가 손에 땀을 쥐고 결과를 기대했다는 후문. 처음엔 원곡 가수와 대결이 불리하지 않을까 추측하던 멤버들도 노래는 물론 안무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김희철에게 감탄을 금치 못했다.

젝스키스와 김희철의 대결 결과는 16일(토)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윤세아 "서장훈과 영화처럼 만나고 싶었다" 고백 '아는 형님' 장윤주, '시대별 워킹' 선보이자 전원 기립박수 '아는 형님' 선미 "남심 저격?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겠다" '아는 형님' 진구 "'태양의 후예' 이후 밀리터리룩 못 입고 있어"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