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가구 공장·돼지 축사 화재…중부고속도로서 5중 추돌

입력 2016-08-17 08: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어제(16일) 오후 경기도 광주의 한 가구공장에서 용접을 하던 중 불씨가 옮겨붙어 큰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충남 천안의 한 돼지축사에서도 불이 나 돼지 480여 마리가 폐사했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 최규진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기자]

불타는 공장 위로 시커먼 연기가 하늘 높이 솟구칩니다.

열기에 녹아내린 건물을 향해 소방관들이 쉴 새 없이 물을 뿌립니다.

어제 오후 4시 10분쯤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의 한 가구공장에서 불이 나 공장 전체가 모두 탔습니다.

공장 내 용접작업 도중 튄 불씨가 목재로 옮겨붙어 불이 커진 겁니다.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불길은 소방관 150여 명이 출동한 끝에 5시간 만에 겨우 잡혔습니다.

+++

큰 불은 충남 천안시의 한 돼지 축사에서도 발생했습니다.

어젯 오후 5시 10분쯤 충남 천안시 목천읍 신계리의 한 축사에서 불이 나 20분만에 꺼졌습니다.

돼지 480여 마리가 불에 타 폐사한 가운데 소방당국은 축사 내 환풍기가 과열돼 불이 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

앞부분이 완전히 찌그러진 검은색 SUV차량이 지게차에 실립니다.

어제 밤 8시 50분쯤, 중부고속도로 곤지암 나들목에서 65살 고모 씨가 몰던 SUV차량이 앞서 가던 승용차를 들이받는 사고가 벌어졌습니다.

사고 충격으로 승용차가 밀리면서 앞서 가던 차량 2대와 옆 차로 차량 1대까지 연쇄추돌이 이어졌습니다.

이 사고로 SUV차량과 충돌한 운전자 28살 김모 씨가 숨지고, 4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고씨가 운전 부주의로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관련기사

파주 가구공장 불…도심 주차장서도 담배꽁초로 화재 '무면허 음주운전' 남성, 한밤 경찰과 추격전 끝 붙잡혀 태국 휴양지서 이틀째 '연쇄 폭발'…수십여 명 사상 강남 고층빌딩서 불…수십명 대피, 인명 피해는 없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