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잘생겨서 힘들다" 귀여운 허세

입력 2019-11-11 13:35

방송: 11월 12일(화) 저녁 6시 25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12일(화) 저녁 6시 25분

'아이돌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잘생겨서 힘들다" 귀여운 허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아이돌룸'에서 숨겨왔던 예능감을 마음껏 뽐낸다.

12일(화)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9와 사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로 활동 중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이래 첫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그룹 소개를 하며 "(우리는) 포지션이 정해지지 않은 '만능 그룹'이다. 모든 포지션에 자신있다"고 밝혀 범상치 않은 자기애를 드러냈다. 이어 모든 멤버가 "내가 가장 잘생겼다"고 주장하며, 녹화 내내 서로를 "멋있다" "잘생겨서 피곤하겠다"고 자화자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예능감은 이에 그치지 않았다. 신인답지 않은 멤버들의 활약에 MC 정형돈과 데프콘이 앞으로의 예능 활동을 적극 권장했다고. 또한 한 멤버는 녹화 내내 MC들의 짓궂은 질문에도 순발력 넘치고 센스 있는 답변을 해 연신 '엄지 척'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자기애' 넘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예능감 넘치는 활약은 12일(화)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아이즈원, 완전체 컴백과 동시에 출연 확정 '아이돌룸' 위너, 오디션 재도전! 강승윤 심사위원으로 '신분상승' '아이돌룸' 몬스타엑스, '리액션 음식 퀴즈'로 무장 해제 '아이돌룸' 몬스타엑스 귀환! "세계적 뮤지션과 한솥밥 식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