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제동의 톡투유' 옥상달빛 윤주, 사랑에 취해 작곡한 노래는?

입력 2015-08-30 15: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제동의 톡투유' 옥상달빛 윤주, 사랑에 취해 작곡한 노래는?


노래와 바이올린 연주까지! '톡투유'표 감성 토크가 공개된다.

오는 30일(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이하 '톡투유')에서는 '취하다'를 주제로 300여명의 청중과 이야기를 나눈다.

한달 만에 '톡투유'를 찾은 옥상달빛은 오랜만에 출연한 만큼 노래 선곡에 더욱 신경을 썼다고 밝혔다. 옥상달빛의 멤버 세진은 "윤주가 사랑에 취해있을 때 작곡한 곡"이라며 특별히 선곡한 노래를 공개해 청중들의 환호를 받았다.

또한 이날 녹화에는 옥상달빛과 함께 범상치 않는 외모를 자랑하는 바이올리니스트 김상은이 참석했다. 녹화 중 이별에 취한 남성 청중을 위해 옥상달빛과 김상은은 각각 특별 노래와 연주로 적극 위로하며 나섰다. 이들은 기발한 노래로 MC 김제동과 청중들을 웃음에 빠뜨렸다.

한편, 경상도에서 경기도로 올라와 서비스업에 종사하고 있다는 한 여성 청중은 "기분이 좋으면 사투리가 나오는데 손님들이 불친절하다고 오해한다"며, 타향살이의 고충을 털어놨다. 이에 MC 김제동은 "첩첩산중에 둘러싸여 과거 다른 도시와 소통이 비교적 느렸던 강원도는 '했더래요'와 같은 과거형 어미를 사용한다"라며, 김제동표 사투리 분석 결과를 공개했다.

토크와 노래, 그리고 바이올린 선율이 함께해 더욱 위로가 됐던 감성 토크는 오는 30일(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내 나이가 어때서' 국내 최초 '리얼 어린이 라이프' 중계! '라스트' 이범수, 인생을 바친 복수혈전 내막에 '섬뜩' 이범수 vs 박원상, 일촉즉발 사태 포착! 세기의 대결 펼쳐지나? '내친구집' 호주 겨울 바다에 입수한 사연은? 제임스 후퍼, "스카이다이빙·암벽 등반 체험" 호주 가이드로 나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