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월간 집' 출격 준비 완료! 웃음꽃 활짝 핀 현장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21-06-08 15:29

JTBC '월간 집' 6월 16일(수) 밤 9시 첫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월간 집' 6월 16일(수) 밤 9시 첫 방송

'월간 집' 출격 준비 완료! 웃음꽃 활짝 핀 현장 비하인드 공개

D-8, 첫 방송 카운트다운을 시작한 JTBC '월간 집'이 최고의 케미와 웃음이 팡팡 터지는 재미로 안방극장을 찾을 리빙 잡지사 <월간 집> 식구들의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오는 6월 16일(수) 밤 9시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수목드라마 '월간 집'(극본 명수현 연출 이창민 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은 집에서 사는(live) 여자와 집을 사는(buy) 남자의 내 집 마련 로맨스 드라마. 그간 시선을 사로잡는 티저 영상과 포스터로 화제를 모았던 '월간 집'이 이번에는 카메라 뒤에서도 재미있는 촬영 현장 분위기를 담은 비하인드컷을 대방출했다. 누구와 함께 해도 웃음을 유발하는 케미 요정들을 보아하니, 첫 방송을 향한 설렘 지수도 함께 솟아오른다.

<월간 집>이란 한 직장에서 만난 정소민, 김지석, 정건주, 채정안, 김원해, 안창환, 이화겸, 안현호, 윤지온. 지난 해 여름을 시작으로 올 봄까지 이어졌던 촬영 기간 내내 카메라 안팎에서 "케미란 이런 것이다"를 보여주는 호흡을 자랑했다는 것이 제작진의 자신 있는 전언이었다. 그리고 이를 입증하듯, 오늘(9일)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도 언제나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리빙 잡지사 <월간 집> 식구들의 사랑스럽고 훈훈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10년 차 에디터 나영원(정소민)과 대표 유자성(김지석), 사진 작가 신겸(정건주), 13년 차 에디터 여의주(채정안), 편집장 최고(김원해), 13년 차 에디터 남상순(안창환), 에디터 어시스턴트 1년 차 육미라(이화겸)와 계주희(안현호), 그리고 포토 어시스턴트 장찬(윤지온)까지. 누구와 붙어도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이들 9인방은 제각각 사연은 다르지만, 집에서 밥을 먹고, 잠을 자고, 밤이 되면 어김없이 집으로 향하는 우리들 이야기로 '월간 집'만의 특별한 공감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서도 알 수 있듯 '월간 집'의 현장 호흡은 단연 최고였다. 그 유쾌했던 분위기가 작품에도 고스란히 담겨 시청자 여러분께 밝은 에너지를 전할 것이라 자신한다"라며, "다음주 첫 방송을 앞두고 완성도를 높이기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여러분의 기대 이상의 재미와 웃음을 가지고 안방극장을 찾아가겠다. '월간 집'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월간 집'은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1과 시즌2를 성공적으로 이끈 이창민 감독이 연출을, '막돼먹은 영애씨', '혼술남녀'에서 톡톡 튀는 설정과 공감을 자극하는 스토리로 호평을 받은 명수현 작가가 집필을 맡아 최상의 공감 로맨스 시너지를 예고했다. '로스쿨' 후속으로 오는 6월 16일 수요일 밤 9시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JTBC스튜디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월간 집', '나빵원' 정소민 vs '밥맛 재수탱이' 김지석의 첫 만남! '월간 집' 정소민X김지석 케미! "두 번째 호흡, 기대해도 좋아" '월간 집' 채정안, "여의주란 캐릭터, 운명처럼 다가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