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김성주 "방치돼 있던 김용만 이끌어!"

입력 2017-07-03 11:03

방송: 7월 3일(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3일(월) 밤 9시 30분

'냉장고를 부탁해' 김성주 "방치돼 있던 김용만 이끌어!"


'냉장고를 부탁해' 김성주 "방치돼 있던 김용만 이끌어!"


김성주와 김용만이 '절친 형제'다운 폭로전을 펼친다.

3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제 2의 전성기를 맞은 김용만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낸다. 여행 메이트이자 절친한 김성주, 안정환과는 연신 폭로전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김성주는 "김용만이 제 2의 전성기를 맞게 된 것은 전적으로 나와 안정환의 덕"이라며, "방치돼있던 김용만을 빛으로 이끈 게 우리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용만은 발끈하면서도 눈물 없인 들을 수 없는 긴 공백 기간 동안의 일화를 자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용만은 복귀 후 달라진 예능 환경에 대한 고충을 고백하기도 했다. 김용만은 "리얼 버라이어티에 도전하며 촬영 초기에는 하품조차 함부로 할 수 없었다"고 사연을 공개했다. 이어 김용만은 김성주, 안정환에 대한 '디스'도 서슴지 않았는데, 그는 "김성주와 안정환이 서로를 복제하기 시작했다"며, "서로 '따라쟁이'가 됐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용만의 화려한 입담과 김성주, 안정환과 함께한 거침없는 폭로전은 3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시청률 5.5% 기록…2017 자체 최고 시청률 '냉장고를 부탁해' 이재훈, 이연복에게 중식으로 도전장 '냉장고를 부탁해' 이국주 "유재석보다 김용만이 최고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