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주사아줌마 비일비재…청와대 출입 가능성 충분"

입력 2016-12-30 16:36

"박근혜, 옛날 사람이라 편하게 주사아줌마 찾은 듯"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근혜, 옛날 사람이라 편하게 주사아줌마 찾은 듯"

"주사아줌마 비일비재…청와대 출입 가능성 충분"


문고리 권력 3인방 중 한 명인 정호성 전 청와대 부속비서관의 휴대폰에서 '주사아줌마 들어가십니다'라는 문자메시지가 나오면서 박근혜 대통령이 '주사아줌마'를 통한 불법시술 의혹이 불거지고 있다. 30일 해당 미용업계에서는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이라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익명의 미용업계 종사자는 이날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 청와대에 주사아줌마가 드나들었다는 지적에 "그럴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편하니까, 내 몸을 아는 사람이니까 그럴 수도 있다"며 "또 말이 나올까봐, 별다른 말이 많이 나올까봐"라고 설명했다.

특히 "왜 멀쩡한 병원을 놓고 불법시술자에게 야매주사를 맞느냐"는 질문에, "밖에 드러나는 게 싫으니까, 얼굴을 보이기가 싫은 것"이라고 답했다.

그는 "그분(박 대통령)은 국회의원 되기 전에 일반인이었다"며 "그 사람은 옛날 사람이다. 세상은 너무 많이 변했는데 아직도 이게 뭔지 모르고 편하니까 그냥 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주사아줌마들은) 지금 드러나지 않아서 그렇지 비일비재하게 많다"며 "전직 간호사들, 나이가 좀 있는 사람들"이라고 업계 실태를 설명했다.

또 "종합병원 같은 데 다녔거나 개인병원을 잠깐 하다가 개인프리로 다니면서 운 좋은 사람들은 고위간부급들을 체크해주기도 한다"며 "성형외과 등 고급병원에 실장으로 있었던 사람들은 상담도 하면서, 그러면 약은 얼마든지 구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비타민, 태반주사 정도까지는 아마 피로회복에 좋은 것이니까"라며 "인맥을 통해 식구들이 맞겠다 이러면서 (병원 등에서) 빼오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뉴시스)

관련기사

'주사 아줌마 들어가십니다'…커지는 비선 진료 의혹 '대통령 시술 자국' 전문가 분석 보니…깊어지는 의혹 [밀착카메라] 이 시국에…'길라임 주사' 부추기는 병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