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박기웅·한은정 출격…맷돌춤·대면요청까지 환상호흡!

입력 2018-05-01 15:30 수정 2018-05-01 15:31

방송: 5월 2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박기웅·한은정 출격…맷돌춤·대면요청까지 환상호흡!

JTBC '한끼줍쇼' 광교신도시 편에 배우 한은정과 박기웅이 밥동무로 출연한다.

최근 종영된 한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췄던 한은정과 박기웅은 '한끼줍쇼'에서도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규동형제를 사로잡았다. 녹화 당시 박기웅은 "두 사람은 무슨 관계냐?"는 이경규의 질문에 당당히 "내연관계"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네 사람은 자연친화적인 신도시로 주목받고 있는 광교신도시에서 벨을 누르기 위해 단독 주택 단지로 향했다. 주택단지는 마치 드라마 세트장을 연상케 할 만큼 예쁜 집들이 오밀조밀 모여 있어 그림 같은 풍경을 자아냈다. 주택가에 들어선 박기웅은 동네의 모습에 감탄하며 한 끼 성공에 의지를 불태웠고, 한은정 역시 개성 넘치는 주택가들의 매력에 푹 빠졌다.

벨 누르기에 앞서 박기웅은 드라마 속 당당한 모습과는 달리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첫 '딩동'을 시도한 박기웅은 대표작 소개와 함께 적극 어필에 나섰다. "안녕하세요. 저는 리턴, 각시탈에 나왔던 박기웅입니다"라고 소개했지만, 그역시 냉담한 반응과 벨 굴욕을 피할 수 없었다. 위기를 느낀 박기웅 맷돌춤을 시전했고, 뜨거운 반응과 함께 인지도 회복에 성공했다.

반면 한은정은 저돌적인 밥동무 모습을 보였다. 한은정은 벨을 누른 후 자신을 소개하자마자 "혹시 얼굴 좀 뵐 수 있을까요?"라고 시작부터 대면 요청을 하는 등 적극적인 한 끼 공세에 나섰다. 같은 팀인 이경규 역시 흡족해 했다는 후문이다.

한은정과 박기웅의 한 끼 도전 모습은 2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은혁, 강호동과 '찰떡호흡'…"역시 원조 강라인" '한끼줍쇼' 러시아 편 2탄, 열정 밥동무 동해 '메모왕' 등극 슈퍼주니어 은혁-동해, 망향의 섬 '사할린'서 뜻깊은 한 끼 도전 '한끼줍쇼' 러시아 특집, 시청률 5.5% 동시간대 1위…분당 최고 6.6% '한끼줍쇼' 타고난 언어천재 승리…러시아어 실력에 강호동 감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