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잘 먹겠습니다' 오나미 눈물 쏟게 만든 허경환 문자 공개

입력 2016-12-29 13:48

29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21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9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21회 방송

'잘 먹겠습니다' 오나미 눈물 쏟게 만든 허경환 문자 공개


'잘 먹겠습니다' 오나미 눈물 쏟게 만든 허경환 문자 공개


허경환과 오나미의 가상결혼 종료 후의 근황이 JTBC '#인생메뉴-잘 먹겠습니다'를 통해 공개된다. 특히 오나미를 감동하게 만든 허경환의 문자가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허경환과 오나미는 '잘 먹겠습니다'에서 가상결혼 종료 이후 처음으로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의 녹화분이 이미 방영된 상태. 이어 29일 방송되는 '잘 먹겠습니다'의 연말 결산 특집에서는 당시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녹화 당시 현장에서는 오나미가 보여준 허경환의 문자 내용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오나미는 허경환과의 일화를 설명하면서 "'최고의 사랑'을 마친 후 허경환으로부터 장문의 문자를 받았다"고 운을 띄었다. 이 문자에는 '(첫 만남 때) 그 배에 네가 타고 있어서 너무나 감사하다' 등 오나미와의 가상결혼에 대한 허경환의 진심이 담겨있었다.

이날 오나미는 "표현을 잘 못하는 허경환이 해준 말이라서 더 감동적이었다"며 허경환에 대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오나미는 그 문자를 받자마자 실제로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고 전하며 허경환을 향한 영상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허경환-오나미의 달달한 문자내용과 함께 2016년 결산 스페셜로 꾸며진 '잘 먹겠습니다'는 29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잘 먹겠습니다' 연말 총 결산…스타들의 개인기 총망라 '잘 먹겠습니다' 연말 총 결산…화제의 '인생메뉴' 공개 '잘 먹겠습니다' 문희준 '빠빠빠' 댄스, 소율 향한 애정 '잘 먹겠습니다' 허경환-오나미, '최고의 사랑' 이후 재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