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수현 수입, 중국 광고 수입만 900억 넘어…'어마어마해'

입력 2014-12-23 11: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수현 수입, 중국 광고 수입만 900억 넘어…'어마어마해'

'김수현 수입'

김수현 수입이 화제다.

22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4-말처럼 달려서 잭팟 터트린 스타'에서는 올 안해 큰 돈을 벌어들인 스타들의 명단을 공개했다.

김수현은 1위에 등극했다. 그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출연을 계기로 중국에서 신드롬을 낳으며 많은 인기를 누렸다.

김수현의 인기는 수입으로 곧장 연결됐다. 김수현은 지난 3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7개국 총 9개 도시 팬미팅을 진행했다. 총 5만 명을 동원한 팬미팅에서 티켓 가격은 평균 13만 원으로 환산됐다. 이에 총 수익은 약 65억으로 집계됐다.

중국 예능프로그램에서 얻은 수입도 상당했다. 김수현은 강소위성TV '최강대뇌'에 출연해 한화로 5억 원의 출연료를 받았고, 전용기도 제공받았다. 또 중국에서 촬영한 광고만 30편 이상에 달한다. 이에 광고 관계자는 "알려진 것만 5억 위안(909억 원)에 달한다"고 말했다.

또한 김수현은 우리나라에서 찍은 CF수만 15편 이상으로 그의 수입은 상상을 초월할 것으로 보인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김수현, 일간스포츠

관련기사

장기하 하차, 라디오 진행 2년 8개월만 "루머와 무관해" 현직 경찰, 클라인펠터증후군 아들과 숨진 채 발견 진중권 일침, 조현민 반성문에 "가족력…계몽이 필요해" 이효리, 속 깊은 티볼리 공약 "많이 팔리면 비키니 입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