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퍼주니어, 싱가포르 엔터테인먼트 어워드 '5관왕' 쾌거

입력 2014-05-19 09:12 수정 2014-05-19 09: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퍼주니어, 싱가포르 엔터테인먼트 어워드 '5관왕' 쾌거


슈퍼주니어가 싱가포르 시상식에서 5관왕의 쾌거를 거뒀다.

지난 17일 오후 7시(현지 시간) 싱가포르 리조트 월드 센토사 하드락 호텔에서는 제6회 싱가포르 엔터테인먼트 어워드 2014가 열렸다. 이날 슈퍼주니어는 '최고 인기 한국 가수상'과 싱가포르 연예주간지 U-WEEKLY가 선정한 '최고 인기 표지상'을 수상했고 유닛 그룹 슈퍼주니어M으로 '최고 인기 그룹상'을 차지했다. 지난 해 솔로앨범 '트랩(Trap)'으로 활약한 헨리는 '아시아 최고 신인상'과 '최고 인기 K-Pop 뮤직비디오 상'을 휩쓸어 싱가포르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음을 입증했다.

헨리는 이 날 시상식에 참석해 "이렇게 많은 상을 받게 되어 행복하고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며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진짜 사나이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해 뜨거운 갈채를 받았다. 뿐만 ㅇ니라 솔로 앨범 타이틀 곡 '트랩'을 비롯해 '1-4-3' '홀리데이(Holiday)' 등 3곡의 축하 무대를 선보여 폭발적인 환호를 얻었다.

'싱가포르 엔터테인먼트 어워드'는 매년 음악·영화·TV·라디오·공연 등 총 33개 부문에 걸쳐 뛰어난 성과를 거둔 아티스트와 콘텐트에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지난 한 해 동안의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결산하는 자리인 만큼 현지에서의 인기도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한제희 기자 jaehee1205@joongang.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