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교칙위반 수학여행' 아이콘 바비, 히라리 향한 애틋함 전해

입력 2017-12-09 16:35

방송: 12월 9일(토) 밤 12시 2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9일(토) 밤 12시 20분

'교칙위반 수학여행' 아이콘 바비, 히라리 향한 애틋함 전해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의 마지막 회에서 아이콘과 동경여고 소녀들의 수학여행 마지막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교칙위반 수학여행' 녹화에서 이들은 모닥불 앞 현란한 몸풀기 댄스로 수학여행의 마지막 밤 캠프파이어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캠프파이어의 필수코스 촛불의식을 통해, 4박 5일간의 시간 동안 서로에게 하지 못했던 말을 전하는 지목토크 시간을 가졌다.

먼저 이들은 함께 추억을 쌓은 친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수학여행 동안 대화를 많이 못 해본 친구를 지목해 마음을 전하고, 서로에게 섭섭했던 이야기를 털어놓는 등 서로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아이콘의 바비는 동경여고 막내 히라리를 지목해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바비는 자신과 같이 어린나이에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히라리에게 "앞으로도 힘내고, 진짜 멋있는 사람이 되길 바랄게"라며 고마운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비아이는 아이콘 멤버들을 향해 "이렇게 친절한 사람들인 줄 몰랐다"며 동경여고 앞에서 평소와 다르게 젠틀맨이 되었던 멤버들을 향한 귀여운 불만을 털어놓기도 했다.

양싸고와 동경여고 친구들이 전하는 서로를 향한 속마음은 9일(토) 밤 12시 20분에 방송되는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 마지막 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댄스파티부터 캠프파이어까지! '교칙위반' 마지막 여행기 '교칙위반 수학여행' 송윤형의 남다른 이상형 고백 '교칙위반 수학여행' 아이콘, 동경여고 학생들에게 한국어 강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