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순정에 반하다' 진구, 귀요미-상남자까지 팔색조 매력!

입력 2015-03-10 10: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순정에 반하다' 진구, 귀요미-상남자까지 팔색조 매력!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가 진구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진구는 이번 작품에서 '순정'(김소연 분)만을 일편단심 사랑하는 열혈 형사 '마동욱' 역으로 출연, 귀여운 모습에서부터 상남자 포스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진구는 극중 형사 캐릭터에 맞는 편안한 차림으로 '마동욱'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특히 사탕을 입에 문 뾰로통한 표정은 보는 이들에게 깜찍함(?)을 느끼게 만들며 유쾌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더불어 골똘히 생각에 잠긴 듯 한 진구의 모습은 귀여운 모습과는 상반된 상남자의 매력을 더하며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진구는 <순정에 반하다>를 통해 상남자의 모습은 물론 감성 충만한 귀여운 순정남의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이번 작품은 KBS <광고천재 이태백> 이후로 2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 작으로 <순정에 반하다>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로 오는 4월 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끝까지 간다' 이영현 출연, "장윤정이 인터폰으로 섭외" '하녀들' 전소민, 하녀계의 비타민 등극…조선 남심 흔드네! '선암여고 탐정단' 신선한 배우 기용 화제…'스타등용문' 되나 '비정상회담' 타일러 "미국에는 대마초 자판기가 있다" '비정상회담' 중국판 제작된다!…장수위성TV서 4월 방송 '학교' 하와이 간 강남, 3개국어 구사하며 수업에 열중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