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2' 태국편! 송민호, 심장 떨리는(?) 인생 첫 가격 흥정

입력 2018-12-29 17:37

방송: 12월 29일(토) 저녁 6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29일(토) 저녁 6시

'뭉쳐야 뜬다2' 태국편! 송민호, 심장 떨리는(?) 인생 첫 가격 흥정

송민호가 태국 야시장에서 '흥정왕'에 등극했다.

12월 29일(토) 저녁 6시에 방송되는 JTBC '현지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시즌2'(이하 '뭉쳐야 뜬다2')에서 멤버들이 태국의 전통 야시장을 즐긴다.

송민호는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태국의 야시장 풍경에 "지금까지 내가 알던 태국이 아니다"라며 감탄했다. 이어 송민호는 '패셔니스타'답게 태국의 독특한 옷을 구입하려 시도했다.

멤버들과 함께 지내며 흥정을 해본 적이 있지만, 해외에서 혼자 흥정을 시도하는 게 처음인 송민호는 "심장이 떨린다"며 점원을 바라봤다. 두근거리는 마음을 가다듬고 흥정을 시작한 송민호는 점원과 치열한 공방 끝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에 성공했다. 이에 자신감을 얻은 그는 날개를 단 듯 다양한 방법으로 흥정을 하며 야시장 쇼핑을 즐겼다는 후문.

한편, 패키지 일정 도중 다함께 사진관을 찾아 추억을 남긴 멤버들의 모습도 공개된다. 이들은 간단한 게임을 통해 의상을 골라 입고, 사진을 찍기로 결정했다. 온 몸을 화려한 천으로 감은 멤버들을 보며 "(난) 가볍게 입고 싶다"고 바랐던 성훈은 바람(?)대로 상의가 없이 바지만 입는 의상이 걸리고 말아 당황했다.

상체가 휑한 성훈과 달리 온 몸을 황금 소품으로 치장한 송민호는 태국 귀부인 의상이 걸려 뜻밖에 여장을 하게 됐다. 한숨을 쉬던 것도 잠시, 송민호는 "기왕이면 아름답게!"를 외치며 완벽한 귀부인으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뭉쳐야 뜬다2' 태국편! 송민호, 심장 떨리는(?) 인생 첫 가격 흥정

태국에서 잊지 못할 다양한 추억을 쌓은 멤버들의 모습은 29일(토) 저녁 6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뜬2' 은지원, 태국서 뜻밖의 재능 발견? '고든 램지원' 등극 JTBC 연말연시 특집 편성! '아형' 미방분-특선영화 등 볼거리 '풍성' '뭉쳐야 뜬다2' 성훈, '툭툭 댄스' 선보이며 숨겨왔던 흥 방출! '뭉뜬2' 송민호, 화려한 태국 먹방 투어에 다이어트 포기! '뭉쳐야 뜬다2' 은지원 외 2명, 노홍철 집에서 재회! '뭉쳐야 뜬다2' 차은우, 맨 손으로 '고기 먹방'한 사연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