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유세윤·알베르토, 기욤에 결혼생활 노하우 전수

입력 2015-10-20 11:27

22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25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2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25회 방송

'님과 함께2' 유세윤·알베르토, 기욤에 결혼생활 노하우 전수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생활을 시작하게 된 기욤 패트리가 결혼선배 알베르토-유세윤으로부터 장모님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비법을 전수받았다.

최근 기욤은 장모님과의 만남을 앞두고 '비정상회담' 멤버들과 만난 자리에서 실제 여자친구 송민서의 어머님을 만나게 돼 긴장된다고 밝혔다.

이에 한국인 아내를 둔 알베르토는 "뭘 하든 무조건 제가 하겠습니다라고 해야 한다"며 장모님에게 점수 따는 자신만의 방법을 꺼내놨다.

이어 유세윤까지 합세해 "장모님과 '밀당'을 잘해야 한다"며 남다른 비법을 알려줘 눈길을 끌었다.

유세윤과 알베르토가 전수한 '장모님께 사랑받는 법'은 22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첫날밤을 맞이하게 된 윤정수와 김숙의 파란만장한 신혼 첫날 이야기도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김숙, 기상천외 혼수 들고 윤정수와 살림 합쳐 [영상] '님과 함께2' 김숙♥윤정수, '사천만女'와 '파산男'의 웃픈 첫 만남 [영상] '님과 함께2' 기욤♥송민서, 스파게티 키스에 '달달한 신생커플' [영상] '님과 함께2' 송민서, 기욤 사로잡은 애교듬뿍 사투리 "오빠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