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홀로 연애중' 전현무, 시청률 공약 "5% 넘으면…"

입력 2015-01-30 16:04

1월 31일 토요일 오후 11시 첫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월 31일 토요일 오후 11시 첫방송

'나홀로 연애중' 전현무, 시청률 공약 "5% 넘으면…"


JTBC '나홀로 연애중'의 MC 전현무가 31일 첫방송을 앞두고 시청률 공약을 내걸었다.

전현무는 최근 제작진에게 "시청률이 5%를 넘어가면 남녀 솔로 50명씩, 총 100명을 초대해 삼겹살 대첩 이벤트를 주선하겠다"고 약속했다.

전현무의 공약은 '1인용 가상현실 로맨스'를 표방한 '나홀로 연애중'의 컨셉트와도 잘 맞아떨어져 눈길을 끈다.

VCR속 '가상연인'과의 데이트를 즐기며 여성들의 심리를 알아보고 자신의 데이트 유형도 살펴볼 수 있는게 이 프로그램의 재미요소 중 하나.

또한, 솔로들의 외로움을 달래주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성격의 콘텐트라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전현무의 공약은 방송 뿐 아니라 현실 속에서도 '나홀로 연애중'의 기획의도를 이어갈 수 있는 내용이라 제작진의 입가에 미소를 머금게 했다.

'솔로대첩'을 '삼겹살대첩'으로 패러디하며 짝 없는 남녀가 좋은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유도해 '재치있는 공약'이란 말을 들었다.

'나홀로 연애중'은 VCR속 여성과의 가상현실 데이트를 통해 여성의 심리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2년 방송돼 '참신한 기획'으로 화제가 됐던 '상상연애대전'의 리부트 버전이다.

'상상연애대전'의 장점을 살리되 토크쇼의 형식을 가미하고 시청자 문자투표까지 유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줄 예정이다.

MBC 출신으로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천생연분' 등 연애소재 예능프로그램을 성공시킨 성치경 CP의 신작이다.

JTBC에서도 '님과 함께' '유자식 상팔자' 등 히트작을 줄줄이 내놓고 있어 '나홀로 연애중'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번에도 현장연출과 책임프로듀서 역할을 겸한다.

김민종-전현무와 함께 성시경과 장동민, 또 그룹 크로스진의 멤버 신이 '나홀로 연애중'의 MC로 합류해 첫 녹화를 마쳤다.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첫 번째 '가상연인'으로 등장해 매력을 발산했으며 소녀시대 유리가 2대 '가상연인'으로 나섰다. 오는 31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첫방송된다.

한편 '나홀로 연애중'은 SK 플래닛과 함께 시청자도 '가상현실 연애'에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모바일 프로그램을 준비중이다.

본방송을 통해 '가상현실 연애'에 참여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OK캐쉬백 혜택 및 태블릿 PC,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2AM' 진운, '가상 결혼' 이어 '가상현실 연애'에 도전! 성시경, 정은지와 듀엣 열창 "오랜만에 노래방에서 설렌다" '나홀로 연애중' 성시경, "엄정화가 노래방서 '초대' 불러줘" '나홀로 연애중' 성시경-장동민, 육성재 '깐족남' 변신에 폭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