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악플의 밤' 설리, "아이유 연락에 '호텔 델루나' 출연" 악플 無!

입력 2019-08-24 17:21 수정 2019-08-24 17: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23일 (금) 방송된 JTBC2 예능프로그램 '악플의 밤'에서 설리는 '호텔 델루나'에 카메오로 출연 비하인드를 밝혔다.

MC 신동엽은 "한 번 카메오 출연했는데도 악플이 달렸냐" 고 물었고 설리는 "댓글을 봤지만 악플이 없었다"며 "내가 잘해서 그런 것"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아이유의 제안에 '호텔 델루나'에 출연했다고 설리가 밝히자 신동엽은 "아이유, 여진구도 품앗이로 '악플의 밤' 나와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확인)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서유리가 'SNS 개관종'이라는 악플에 "설리가 내 롤모델"이라고 말하자 설리는 "연락하고 지내자"며 SNS 맞팔로우를 하기로 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 확인)
 

한편 '악플의 밤'은 스타들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과 대면해보고, 솔직한 속내를 밝히며 올바른 댓글 매너 및 문화에 대해서도 한 번쯤 생각해 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JTBC2에서 방송된다.

▶'악플의 밤'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악플의 밤' 설리, "아이유 연락에 '호텔 델루나' 출연" 악플 無!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이효리도 '클럽 에쵸티'…토니안 "팬들 욕 용서 못해" [영상] '악플의 밤' 오세득 "제주도 5만 평 농장주 사실아니다" [영상] '악플의 밤' 김지민 "연애는 후회 안하지만 공개 연애는 후회해" [영상] '악플의 밤' 설리, 친구들 "왜 설리랑 친구해?" 메시지 받아 '악플의 밤' 설리 "한 번쯤은 당당하게 이야기하고 싶었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