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악동뮤지션 수현의 하루 '깜짝 공개'

입력 2018-06-28 10: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악동뮤지션 수현의 하루 '깜짝 공개'

악동뮤지션 수현의 하루가 공개된다.

28일(목)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이하 '마매뷰') '매드 픽스' 코너에서는 비 오는 여름날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일 아이템을 소개한다. 이어 습도 높은 장마철로부터 화장과 머릿결을 유지시켜줄 수 있는 비결도 공개된다. 

이어 '뷰티 다이어리' 코너에서는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모공 하나 없는 '꿀 피부'의 소유자로 유명한 MC 수현의 하루를 밀착 취재한다. 이날 제작진은 수현이 '마매뷰' MC로서 스튜디오에서 배운 팁들을 일상생활에서도 잘 지키고 있는지 확인했다. 또한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수현의 평소 습관 등을 하나부터 열까지 파헤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수현의 메이크업과 클렌징 비결을 알아보고, 평소 악동뮤지션으로서의 하루도 확인할 수 있는 JTBC4 '마매뷰'는 28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3MC의 놀라운 피부 나이는?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구하라, 촬영 도중 잠든 사연은? '마매뷰' 수현 "공항 면세점 달려가고 싶다"…외친 사연은?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여름철 대비 쇼핑리스트 공개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MC 황승언, 개성 넘치는 '데님 룩'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