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효리네 민박' 회장 이효리, 아픈 손님에 살뜰한 간호

입력 2017-07-28 17:03

방송: 7월 30일(일)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30일(일) 저녁 8시 50분

'효리네 민박' 회장 이효리, 아픈 손님에 살뜰한 간호


JTBC '효리네 민박'의 이효리가 몸이 좋지 않은 손님을 따뜻하게 보살폈다.

아침에 일어난 이효리는 민박집을 찾은 손님 중 한 명이 새벽에 통증을 호소하며 응급실에 다녀온 사실을 알고 살뜰한 간호를 했다. 이효리는 병원에 다녀오느라 지쳤을 손님을 위해 따뜻한 차를 내려 건네고, 아이유와 함께 정성껏 죽을 만들어 대접했다.

또한, 손님의 건강상태를 살피며 일대일로 맞춤식 요가 동작을 알려주는 등 빠른 컨디션 회복을 위해 도움을 줬다. 이효리는 다른 손님들에게도 일교차가 큰 제주 날씨를 고려해 긴바지를 빌려주고, 바다에 다녀온 손님들이 몸을 떨며 추워하자 다정하게 안아주는 등 따뜻한 민박집 주인으로 거듭났다.

민박집 손님들을 가족처럼 챙기는 이효리의 모습은 오는 7월 30일(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효리네 민박' 방송 한 달 만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선정 JTBC, 4주째 비드라마 화제성 1위…'아는 형님' 2주째 1위 '효리네 민박' 알바생 아이유, 첫 조기 퇴근에 싱글벙글 '효리네 민박' 이효리, 수준급 요리실력! 소길리 요리왕 등극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