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엠마 왓슨 결혼 계획 소식에 남친 '윌 아다모비치'에 관심집중

입력 2013-07-15 21:3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엠마 왓슨 결혼 계획 소식에 남친 '윌 아다모비치'에 관심집중


헐리우드 여배우 엠마 왓슨이 스물 셋의 나이에 결혼 계획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14일 영국 현지의 각종 외신들은 엠마왓슨의 결혼 계획 소식을 전했다.

"엠마 왓슨이 남자친구인 윌 아다모비치와 결혼을 하고 싶어 한다"고 전한 외신들은 "엠마 왓슨이 윌 아다모비치와 결혼할 준비가 돼 있고 청혼 반지를 받고 싶어 하는 마음을 남자친구에게 어필하고 있다" 전했다.

엠마 왓슨의 결혼 계획 소식에 남자친구인 윌 아다모비치에게 관심이 쏠렸다. 윌 아다모비치는 일본계 미국인으로, 엠마 왓슨과는 2011년 영국 옥스포드 대학교에서 공부할 당시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외모 또한 또렷한 이목구비를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엠마 왓슨의 접한 네티즌들 "엠마 왓슨 결혼 계획, 너무 빠른 것 아냐?" "엠마 왓슨 결혼 계획 상대 윌 아다모비치가 궁금해" "엠마왓슨 결혼 계획, 안돼~ 가지마 나의 헤르미온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엠마 왓슨은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헤르미온느 역을 맡아 전세계적인 스타로 떠올랐으며, 올해에만 '블링 링', '디스 이즈 디 엔드' '유어 보이스 인 마이 헤드'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엠마 왓슨, 결혼 계획 "윌 아다모비치에게 청혼 받고파" '넘치는 자신감' 태연 민낯 셀카에 '한여름 밤 더위도 싹~' 로이킴의 '봄봄봄', 어쿠스틱 레인 'love is canon' 표절? 김영희, 신보라 민낯에 "놀러 온 보라가 더 연예인 같아" 김준희, 8살 연하 남친과 열애 고백…과거 발언 '눈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