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9월 22일 (화) 뉴스ON 다시보기

입력 2020-09-22 15:41 수정 2020-09-22 16: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전용우의 뉴스ON > 시작하겠습니다.

1. '윤석열 가족 의혹' 수사 본격화…고발인 조사

윤석열 검찰총장의 장모와 부인 등이 고발된 사건에 대해 검찰이 이번 주 고발인 조사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추미애 법무부장관은 어제(21일) 국회법제사법위원회에서 '성역 없는 수사'를 강조했습니다. <오늘의 이슈>에서 풀어보겠습니다.

2. 민주당 "공수처 연내 출범" 의지

더불어민주당은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의 연내 출범 의지를 밝혔습니다. 민주당이 공수처법 개정안을 국회 관련 상임위에 상정하자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공수처장 후보 추천위원을 고르고 있어 개정안이 의미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3. 박덕흠, '수주 특혜 의혹' 전면 부인…공방 가열

특혜 수주 의혹을 전면 부인한 국민의힘 박덕흠 의원을 둘러싼 공방 등 정치권 이슈를 <라이브썰전>에서 짚어보겠습니다.

관련기사

정 총리, 총리실 직원 확진 판정에 코로나19 검사받아 여야 '4차 추경' 합의…통신비 선별지원·돌봄비 확대 개천절 도심 집회 신고…문 대통령 "어떤 관용도 없을 것" '윤석열 가족 의혹' 수사 속도 내나…25일 고발인 조사 유도선 벗어난 차량 노려 '쿵'…보험사기극 10대까지 가담 [라이브썰전] 신경민 "'추미애 아들 의혹' 수사 결과 나와도 '미애의 가을' 될 듯" [라이브썰전] 이재오 "경찰, 국정원이 해왔던 '대공수사 노하우' 가질 수 있을지 의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