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랜선라이프' 김숙, 훈훈 게스트 장민 등장에 "슈퍼맨?" 감탄

입력 2018-11-02 10:47

스페인 혼혈 모델 장민-크리에이터 데이브 크루 합류
방송: 11월 2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스페인 혼혈 모델 장민-크리에이터 데이브 크루 합류
방송: 11월 2일(금) 밤 9시

'랜선라이프' 김숙, 훈훈 게스트 장민 등장에 "슈퍼맨?" 감탄

스페인 출신 모델 장민이 '랜선라이프'에 등장했다.

11월 2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글로벌 크리에이터 데이브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촬영, 기획, 편집까지 모든 것을 총괄하며 1인 크리에이터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줬던 데이브는 지난 회 화제가 됐던 '나라별 발음 차이'에 이어 '나라별 문화 차이' 콘텐츠를 선보인다. 새로운 콘텐츠에 맞춰 스페인에서 온 모델 장민도 합류했다.

 
'랜선라이프' 김숙, 훈훈 게스트 장민 등장에 "슈퍼맨?" 감탄

평소 데이브와의 친분으로 영상에도 종종 출연했던 장민은 한국인 아버지와 스페인 어머니를 둔 모델이자 방송인, 크리에이터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등장부터 훈훈한 외모로 출연진을 사로잡았다. 김숙은 "슈퍼맨 아니냐"며 감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나라별 문화 차이'에서 장민은 "스페인에서는 하루에 5끼를 먹는다"고 밝혔다. 이를 관찰하던 이영자는 "나를 스페인으로 보내달라"며 1일 5끼에 부러움을 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외에도 스페인의 작명법부터 미국의 총기문화, 일본의 식사문화, 한국의 언어문화 등 다양한 글로벌 '문화 열전'이 펼쳐졌다. MC들은 "오늘 정말 많은 걸 배웠다"며 데이브의 콘텐츠에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개그우먼 김민경의 먹방 채널 '민경장군'과 쿡방 크리에이터 소프의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 축구 크리에이터 감스트의 K-리그 중계방송 등이 공개되는 JTBC '랜선라이프'는 2일(금)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랜선라이프' 소프X민경장군 컬래버레이션! 꽃게 '먹-쿡방' '랜선라이프' 춤추는 약사 고퇴경, '매시업댄스' 촬영기 '랜선라이프' 60대 크리에이터 등장! '심방골 주부' 일상 공개 '랜선라이프' 대도서관·윰댕, 결혼 3년 만에 첫 웨딩촬영…'울컥' 140만 '초통령' 꾹TV, 랜선라이프 등장…이영자 "빠져들게 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