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 대통령, '길라임' 외 다른 가명으로 성형시술 의혹

입력 2016-12-13 23:50

SBS "朴-최순실, '최보정' 가명 공동 사용했을 가능성"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SBS "朴-최순실, '최보정' 가명 공동 사용했을 가능성"

박 대통령, '길라임' 외 다른 가명으로 성형시술 의혹


박근혜 대통령이 차움병원에서 사용한 '길라임'이라는 가명 외에 다른 가명으로 성형시술을 받았을 수 있다는 의혹이 13일 제기됐다.

SBS는 이날 박 대통령 비선인 최순실이 김영재 의원(성형외과) 진료를 받으며 '최보정'이라는 가명을 사용했는데, 가명 '최보정'의 진료기록부상 생년월일이 1956년 2월2일로 기록돼 있다고 보도했다. 1956년은 최순실이 태어난 해고, 2월2일은 박 대통령의 생일이다.

SBS는 최순실이 차움병원에선 본인의 진짜 생년월일을 사용했다며, 가명 '최보정'의 생년월일이 최순실의 생년인 1956년과 박 대통령의 생일인 2월2일을 조합한 날짜로 추정된다고 했다.

최순실은 김영재 의원에서 '최보정'이라는 가명을 이용해 지난 2013년부터 올해 8월까지 136차례에 걸쳐 진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SBS는 이와 관련, 진료기록부상 생년월일 조합을 토대로 최순실과 박 대통령이 이 가명을 공동으로 사용한 것으로 추론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

(뉴시스)

관련기사

하지원 "현빈, '길라임 사건' 후 괜찮냐고 문자 보내와" [단독] 대통령 취임 뒤에도 기록된 차움의 '길라임 차트' 취임 후 가명진료에 의문의 주사제까지…꼬리 무는 의혹들 [단독] 박 대통령 가명 '길라임'…차움 VIP 시설 이용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