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 보도, 왜 하필 이 시기였나?

입력 2014-03-07 01: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 보도, 왜 하필 이 시기였나?'

'피겨 여왕' 김연아가 쿨하게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는 6일 김연아 선수가 남자친구와 데이트 하는 장면들을 여러 장의 사진을 통해서 보도를 해 큰 관심을 모았다.

이날 오후 방송된 JTBC '뉴스큐브 6'에서는 이 열애설을 직접 취재한 디스패치의 김수지 기자와 대담을 통해 취재 뒷얘기를 들었다.

김수지 기자는 보도된 사진에 대해 하나 하나 상황을 설명했다. 자그레브 대회 이후로 좀 편안한 마음으로 고깃집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눈에 띄었다.

이 사진에 대해 김수지 기자는 "아무래도 체력 보충을 해야 되니까 삼겹살이라든가 한우를 드시면서 데이트를 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김수지 기자는 또 "소치올림픽 1, 2주 전에는 취재를 아예 안 했어요. 김연아 선수의 컨디션에 좀 방해가 되지 않을까 해서 그때는 좀 지켜보지 않았다"고 밝히면서 보도 시점을 택한 이유에 대해서는 "김연아 선수가 이제 일반인이 됐고, 어느 때보다 편안하게 데이트를 즐겨도 되지 않을까 싶어 이 시기를 택했다"고 밝혔다.

한편 김연아 열애설 인정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연아 열애설 인정, 정말 쿨하다" "김연아 열애설 인정, 이제 편안히 사랑하길" "김연아 열애설 인정, 남자친구도 훈남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신종 육식 공룡 발견, 크기는 1m·1살 미만 작은공룡? 무한도전, 스타트렉 외계인 변신…사진만 봐도 '폭소' 숨바꼭질하는 동물들, 눈 가리면 끝?…"아웅~ 귀여워" 몰라보게 살이 빠진 강소라, 다이어트 방법 보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