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아는형님' 김유정, 후배 윤균상에게 "형!"이라고 부르는 까닭?

입력 2018-11-26 13: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데뷔 16년 차인 김유정이 한참 후배인 윤균상에게 "형"이라고 부른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토)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는 배우 김유정과 윤균상이 형님학교에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김유정과 윤균상은 26일(월) 첫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처음으로 주연으로 호흡을 맞췄다.

첫 만남에 대한 질문에 윤균상은 "김유정이 먼저 형이라고 할게요. 편하게 대해주세요"라며 친근하게 다가와 금세 친해졌다고 말했고,이에 형님들은 김유정이 부르는 호칭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냈다.
(▼영상 확인)
 
김유정과 윤균상은 '초성 노래 제목 맞히기' 대결에서 일.뜨.청 팀으로 활약하며 '미스터 츄' 노래에 맞춰 댄스를 선보이는 환상 호흡을 보여줬다. (▼영상 확인)
 
한편, 김유정과 윤균상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11월 26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아는형님 무료 영상 더 보기(클릭)

 
[영상] '아는형님' 김유정, 후배 윤균상에게 "형!"이라고 부르는 까닭?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같이 걸을까' 와썹맨 박준형 반전과거 "광고기획사에서 일해" [영상] '한끼줍쇼' 얼굴천재 차은우, 성형외과 전문의 집에서 '한끼도전' [영상]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 종영 아쉬움 달랠 비하인드 공개 [영상] '한끼줍쇼' 얼굴천재 차은우 - 음악천재 헨리의 만남…'훈훈' [영상] '냉장고를 부탁해' 한은정, 몸매 비결 담긴 냉장고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