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소문난 '인테리어돌' 헨리, '헌집새집' 정준영 집까지 접수

입력 2016-02-18 11: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소문난 '인테리어돌' 헨리, '헌집새집' 정준영 집까지 접수


JTBC '헌집 줄게 새집 다오'('헌집새집')에서 '인테리어돌'로 소문난 헨리가 절친 '정준영'의 방 인테리어에 도전했다.

최근 헨리는 '헌집새집'에 출연해 정준영의 방을 바꿔놓는 데 일조했다. 이날 게스트 대신 자신의 방 인테리어를 의뢰한 정준영 대신 인턴 디자이너로 출연해 임성빈 디자이너와 함께 시공에 참여했다.

이미 헨리는 본인이 직접 만든 가구들로 꾸민 집을 공개하며 셀프 인테리어에 일가견이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남다른 애착뿐 아니라 수준급의 실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던 인물이다.

하지만, 막상 녹화 당시 정준영이 "중세시대 방처럼 바꿔 달라"며 "마치 신이 된 것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는 방을 원한다"고 원하는 컨셉트를 밝히자 '멘붕'에 빠진 듯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정준영과 친하게 지내는 사이라 이 친구에 대해 좀 안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 도무지 이해가 안 간다"며 혀를 내두르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헨리가 직접 꾸민 정준영의 방은 어떤 모습일까. 18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헌집 새집'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헌집새집'은 지난 9회에서 2.9%(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제외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웠다. 매회 상승세를 타며 '집방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쿡가대표' 첫 방송 시청률 3.3%…분당 최고 4.9%까지 올라 '차이나는 도올' 부름에 응답한 제자! 박철민-호란-알베르토-신보라 등 출연 '헌집새집' 정준영 "섭외될 때부터 내 방 인테리어 노렸다" '썰전' 사드 놓고 설전, 유시민 "전원책 좋아하지만 이상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