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퍼주니어' 이특, 부친·조부모상…가요계 애도

입력 2014-01-07 11: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퍼주니어' 이특, 부친·조부모상…가요계 애도


부친과 조부모를 한꺼번에 잃은 한류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31·박정수)에 게 위로가 이어지고 있다.

6일 밤 합동빈소가 마련된 서울 고려대 구로병원 장례식장에는 7일 새벽까지 슈퍼주니어 멤버들을 비롯해 듀오 '동방신기' 멤버 최강창민, 그룹 '비스트' 멤버 윤두준 등 동료 가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은 이날 밤 자신이 DJ인 KBS 2FM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에서 이특의 소식을 접한 뒤 "여러분께 제가 힘을 드려야 하는데, 처져 있어 죄송하다"면서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슈퍼주니어의 또 다른 멤버 신동은 자신이 DJ인 MBC 표준FM '신동의 심심타파'의 이날 진행을 취소했다.

SNS에서도 동료 연예인들의 애도가 계속됐다. 문상을 다녀온 윤두준은 "항상 웃어주시던 형님이 오늘도 어김없이 웃는 얼굴로 반겨주시니까. 가슴이 더 아프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썼다.

보컬그룹 '2AM' 멤버 조권은 "이특 형 힘내세요"라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적었다. 그룹 '2PM'의 찬성도 트위터에 "특이 형 힘내요"라고 썼다.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 그룹 '유키스' 멤버 수현, 그룹 '레인보우' 멤버 노을과 지숙 등도 안타까운 심정을 밝혔다.

이특의 아버지 박모(60)씨와 조부모 박모(86)·천모(80)씨는 전날 오전 9시20분께 서울 신대방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이씨의 아버지가 쓴 것으로 추정되는 유서에는 '부모님을 내가 모시고 간다'는 내용과 가정사와 관련된 내용이 적혀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이특의 조부모가 몇 년 전부터 치매를 앓아왔다"며 "이특의 아버지가 평소 우울증을 앓았다는 유족의 진술이 있으나 정확한 사망 경위를 밝히기 위해 추가 수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전날 이특의 아버지와 할아버지 할머니는 교통사고로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특의 매니지먼트사 SM엔터테인먼트가 연예계와 병원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사고 소식을 전하는 과정에서 와전됐다.

SM 관계자는 "이특이 슬픔에 잠겨 있다. 유족 측도 가족의 비보와 관련된 상세 내용이나 추정 사항들이 여과 없이 그대로 기사화되는 것에 대해 괴로워하고 있다"면서 "조용히 고인들을 보내드리기를 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유족을 대신해 자극적인 보도의 자제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현역 육군병사로 복무중인 이특은 부친과 조부모의 사망 소식을 듣고 전날 급히 빈소로 왔다.

(뉴시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