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잡스' 박명수, "도전해보고 싶은 직업은 건축가"

입력 2017-02-24 10:26 수정 2017-02-24 15: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잡스' 박명수, "도전해보고 싶은 직업은 건축가"


방송인 박명수가 도전해보고 싶은 직업으로 '건축가'를 꼽았다.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잡스'의 진행자로 나선 박명수가 자신의 직업관을 전했다. '잡스'는 '이직의 시대' 다양한 직업인을 초대해,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속 시원히 파헤치는 직업 토크쇼다.

박명수는 "건축가가 되어보는 것이 꿈"이라며, "인테리어와 건축에 관심이 많다. 기회가 있다면 건축을 공부해보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어린 시절 장래 희망'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그는 "중학교 때에는 유로 댄스 음악을 듣고 깜짝 놀랐다"며, "그 후로도 댄스 음악을 만들어보고 싶어, 지금도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명수는 1993년 MBC 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방송인이다. 현재 방송가, 디제이, 작곡가로 맹활약중이다.

그는 "코미디언은 제 천직이라고 생각한다"며, "코미디언이 되지 못했으면, 디제이나 작곡가 등 다른 일들을 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잡스'는 "자기의 직업에 대해 만족하는 사람이 많지 않은데, 미래와 진로에 대해 관심이 많은 사람에게 도움이 될 프로그램"이라며, "시청자분들께서 '잡스'와 함께 하면서 트렌드도 읽고, 실제 삶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잡스'의 박명수의 인터뷰 영상은 온라인(http://tv.naver.com/v/1469709)에서 볼 수 있다. 박명수 전현무 노홍철이 진행을 맡은 '밥벌이 연구소' JTBC '잡스'는 3월 2일(목) 밤 9시 30분에 첫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잡스' 노홍철 "용병술에 능한 박명수, 홍보마케팅일 추천" '잡스' 박찬호·송재우, '야구 해설가' 직업 파헤친다 '잡스' 3월 2일(목) 첫방송! JTBC 예능 흥행 이어나간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