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김민석 "권혁수, 돈 많이 벌었다는 소문이 자자해"

입력 2017-08-28 14:14

방송: 8월 28일(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28일(월) 밤 9시 30분

'냉장고를 부탁해' 김민석 "권혁수, 돈 많이 벌었다는 소문이 자자해"


'냉장고를 부탁해' 김민석 "권혁수, 돈 많이 벌었다는 소문이 자자해"


배우 김민석이 '권혁수 대세설'을 증언했다.

28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대세 '먹짱' 배우 권혁수가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했다.

이날 권혁수는 "인기를 얻은 후 광고만 30편을 찍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함께 출연한 김민석은 "권혁수가 돈을 많이 벌었다는 소문이 자자하다"며 폭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다양한 성대모사 개인기를 보유한 권혁수의 '개인기 퍼레이드'도 펼쳐졌다. 이를 지켜보던 김풍은 "나도 자신있는 성대모사가 있다"며, 이경영 성대모사로 도전장을 내밀었다. 예상치 못한 김풍의 놀라운 실력에 권혁수는 "개인기 연습을 더 해야겠다"며 패배를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번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권혁수를 위한 스페셜 대결이 펼쳐졌다. 바로 함께 출연한 게스트 김민석과 일식 셰프 정호영이 초밥 만들기 대결에 나선 것. 김민석은 친한 동료인 권혁수를 위해 전혀 녹슬지 않은 스피드와 실력으로 요리를 만들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광고 30편을 찍은 '대세남' 권혁수의 냉장고와 김민석, 정호영의 스페셜 대결의 결과가 공개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28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권혁수 "한때 100kg 넘어"…다이어트 비법은? '냉장고를 부탁해' 김민석 "할머니와 이틀에 한 번은 영상통화" '냉장고를 부탁해' 김민석, '송중기가 선물한 냉장고' 최초 공개 '냉부해' 요섹남의 끝판왕 김승수, 셰프와 깜짝 '칼질 대결'? '냉장고를 부탁해' 김승수 "공개구혼에 재산내역서도 보내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