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서울집' 백지영, 절친 성시경과 홈 투어…"'제주살이' 하고파"

입력 2021-02-09 15:40 수정 2021-02-09 18:31

방송 : 2월 10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2월 10일(수) 밤 11시

'서울집' 백지영, 절친 성시경과 홈 투어…"'제주살이' 하고파"

백지영이 처음 떠난 홈 투어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10일(수) 방송되는 JTBC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이하 '서울집')에서는 설을 맞아 백지영이 출연, 절친 성시경과 함께 '서울집' 최초로 제주도 홈 투어를 떠난다.

홈 투어 시작 전 스튜디오에 등장한 백지영은 "제주도 '우리집'을 본 후 제주도에 가서 살 생각이 들었다"라며 깜짝 제주 이주 계획을 밝혀 홈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본격적으로 성시경과 홈 투어에 나선 백지영은 시작부터 성시경과 신혼부부 상황극을 펼치는 등 '절친 케미'를 뽐냈다. 이에 스튜디오의 MC들은 "성시경을 잡는 유일무이한 게스트"라며 백지영을 칭찬했다. 이어지는 바다 뷰, 한라산 뷰, 귤밭 뷰가 공존하는 제주도 농가주택에 성시경과 백지영은 "제주도의 모든 게 담긴 집 아니야?"라며 감탄했다.

최근 개인 방송을 시작한 백지영은 핸디 카메라를 들고 홈 투어에 나섰는데, 익숙하지 않은 탓인지 집안 구조 대신 자신의 턱을 찍는 등 허당미를 보여주며 고군분투했다. 또한 50여 년간 귤 농사를 지어 온 집주인 부부가 준비한 웰컴 과일을 먹으며 즉석에서 ASMR까지 선보여 성시경의 감탄 어린 박수를 받았다.

이어진 홈 투어에서 바다 뷰, 한라산 뷰, 귤밭 뷰까지 제주 3대 뷰를 모두 갖춘 '우리집'을 본 백지영과 성시경은 끊임없이 감탄했다. 성시경은 한라산과 바다를 바라보다 "이 집이라면 당장 제주도에 내려와 살겠다"라며 급 '제주살이'를 선언하고는 "이 자리에 앉아 술 한잔하면 너무 좋겠다"라고 애주가의 면모를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백지영 역시 제주의 햇살을 받으며 "제주살이의 낭만이 고스란히 담긴 집"이라 언급하며 "제주도에 내려와 아이와 함께 살고 싶다"라고 행복한 상상에 빠지기도 했다.

백지영의 홈 투어 활약은 10일(수) 밤 11시 JTBC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서울집' 이수근X은혁, 콤비 등극…역대급 가성비 집 정체는? '서울집' 집콕족 드림하우스 공개…송은이, 난생 첫 VR체험 '서울집' 성시경X박하선, 600년 전통 종갓집 홈투어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