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2018년 종업식! 트와이스 엑소 미공개 영상 푼다

입력 2018-12-29 17:26

방송: 12월 29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29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2018년 종업식! 트와이스 엑소 미공개 영상 푼다

'아는 형님'이 전학생들의 미공개 영상을 공개한다.

29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형님학교 2018년 종업식'으로 꾸며진다. 2018년 시청자들에게 가장 큰 웃음을 선사했던 명장면이 다시 한 번 공개된다. 트와이스, 엑소, 김범수·거미 등 '일일 전학생'들이 선보인 화제의 무대 역시 한 번 더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본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미공개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형님학교 2018년 종업식 녹화에서, 형님들은 직접 뽑은 '2018년 최고의 명장면'을 비롯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장면을 함께 살펴보며 '아는 형님'의 1년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당시 느꼈던 감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으며 또 다른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종업식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 준 깜짝 초대 가수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형님들은 연말특집 답게 2018년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해 준 초대 가수의 무대에 큰 박수를 보냈다.

한편, '형님학교'에서는 그 동안 '동선배'로 활약했던 슈퍼주니어의 신동과 그의 강력한 라이벌인 장성규 아나운서가 한 자리에 등장했다. 각자의 방식으로 '아는 형님'에서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두 사람 사이에 잠시 어색한 기류가 형성됐다는 후문.

형님학교 2018년 종업식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명장면과 미공개 영상은 12월 29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엑소 카이, 유닛 결성하고 싶은 멤버는 디오! 그 이유는? JTBC 연말연시 특집 편성! '아형' 미방분-특선영화 등 볼거리 '풍성' '아는 형님' 엑소 세훈X찬열, 액션신 재연! '연기돌' 증명 '아는 형님' 거미와 함께 노래방을 찾은 81년생 가수는? '아는 형님' 김범수 "형님 학교에서 노리는 자리 있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