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긴어게인' 영국 편 첫방송 분당 최고시청률 7% 돌파!

입력 2017-07-24 11:24

방송: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

'비긴어게인' 영국 편 첫방송 분당 최고시청률 7% 돌파!


'비긴어게인' 영국 편이 분당 최고시청률 7%를 돌파하며 순조로운 시작을 알렸다.

23일(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 JTBC 음악여행기 '비긴어게인' 영국 편이 시청률 5.7%(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비지상파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수치다. 분당 최고시청률은 7.1%까지 올랐다.

최고의 1분은 이소라가 'Two Sleepy People'을 체스터의 거리에서 열창하는 부분이다. 이날 이소라는 생애최초로 '비긴 어스' 멤버들과 다함께 하는 버스킹이 아닌 유희열의 피아노 반주만으로 단독 공연에 도전했다.

이소라는 늘 앞장서서 행인들의 시선을 끌어주는 윤도현의 부재에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특유의 감성으로 현지인을 사로잡았다. 한 노인은 이소라와 유희열의 공연에 한참을 멈춰서 감상하다가 돈을 직접 건네기도 했다.

이외에도 '비긴 어스' 멤버들은 아일랜드와는 또 다른 영국의 분위기를 만끽하며 다양한 음악을 선보였다. 윤도현은 거리의 참전군인과 함께 즉석 기타 연주를 했고, 유희열은 성당 옆 잔디밭에 앉아 부드러운 음색으로 노래하기도 했다.

한편, '비긴 어스' 멤버들은 다음 주 방송분에서 비틀즈의 도시, 리버풀을 방문한다. 브릿팝의 전설, 비틀즈의 흔적을 따라 버스킹에 도전할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노홍철의 모습은 30일(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긴어게인' 유희열, '알아두면 쓸모 있는' 영국 지식 대방출 '비긴어게인' 이소라, 생애 첫 솔로 버스킹 도전 '비긴어게인' 영국 맨체스터서 '비긴 어스' 버스킹 현장 포착! '비긴어게인' 아일랜드에서의 대미 장식할 버스킹 공개! '비긴어게인' 이소라의 깜짝 노래 선물에…노홍철 '감동'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