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완규 "슈스케5 출연한 아들 박이삭, 통제 안 된다"

입력 2013-10-14 13:58

'유자식 상팔자' 10월 15일(화) 밤 11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자식 상팔자' 10월 15일(화) 밤 11시 방송

박완규 "슈스케5 출연한 아들 박이삭, 통제 안 된다"

박완규 "슈스케5 출연한 아들 박이삭, 통제 안 된다"


JTBC '유자식 상팔자'에 가수 박완규와 최근 ‘슈퍼스타 K5’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박완규의 아들 박이삭(17)군이 동반 출연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21회 녹화에서 MC 강용석이 JTBC '유자식 상팔자'에 첫 출연한 박완규의 아들 박이삭 군에게 "사춘기가 지났는지?"라고 묻자 박이삭 군은 당당히 "지난 것 같습니다"라고 대답했고 이에 아빠 박완규는 손사래를 치며 완강하게 부인했다.

사춘기가 지났다는 아들의 대답에 박완규는 “아들이 사춘기가 지났다고 말하고 있지만, 나와 아내 선에서 해결 할 수 없을 만큼, 심각한 사춘기를 앓고 있다. 아들 이삭이가 ‘방송이라고 해서 봐주지 않겠다. 날 막을 수 없을 것이다’라며 협박 아닌 협박을 하더라”고 아들의 말을 폭로했다.

이어 박완규는 "아들과 12년간 떨어져 살면서 아버지 노릇을 제대로 한 적이 없다. 아들을 혼낼 자격도 없다"며 하소연 했고, 이에 아들 박이삭 군은 "솔직히 말하자면, 아빠에게 큰 불만이 없다. 불만이 생기려면, 얼굴을 보고 부딪쳐야 하는데 직접적으로 만나 이야기 할 시간조차 없으니 불만조차 없다. 오히려 그게 더 불만이다"고 언급하며 예민한 사춘기 소년의 모습을 보였다.

이에 함께 출연한 조갑경&홍서범 부부는 "출연하길 잘했다! 우리도 이 방송을 통해 사춘기절정인 딸 석희와 많이 사이가 좋아졌다"며 박완규를 환영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춘기 자녀와 갱년기 스타 부모의 소통 쇼, JTBC '유자식상팔자' 21회 방송은 10월 15일(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네 이웃의 아내] 염정아 vs 신은경, 두 얼굴의 여자들 [히든싱어2] 신승훈 "부모님 권유로 출연 결심했다" [마녀사냥] 홍석천 "허지웅, 과거 모습 내 스타일이다(?)" 고백! 임창정, 웃음 좌절! 공약대로 '사인CD 100장' 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