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퍼밴드' 1500만 클릭 돌파! 조회수 1위 영상은?

입력 2019-05-24 11:12 수정 2019-05-24 11: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퍼밴드' 영상이 1500만 클릭을 돌파하며 온라인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에 공개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슈퍼밴드' 영상이 방송 6주 만에 1500만 클릭을 넘어섰다. SMR을 통해 공개된 '슈퍼밴드' 영상은 600만 클릭을 돌파했으며, 유튜브를 통해서는 900만 클릭을 넘어서며 빠른 상승세를 보였다.

 
'슈퍼밴드' 1500만 클릭 돌파! 조회수 1위 영상은?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은 '슈퍼밴드' 하현상 팀이 꾸민 'Viva La Vida'가 차지했다. 유튜브에서 100만 클릭을 넘어선 이 영상에서 하현상 팀은 현악기와 루프스테이션을 적극 활용하여 만든 곡으로 화제가 되었다.

네티즌들은 "연주하시는 분 행복해보인다. 보는 저도 기분이 좋아졌다"(ID: 쿠*) "영상 볼 때마다 황홀하다"(이**) "연주하는 것을 보고 감동 받아 눈물을 흘렸다"(KJ**) 등의 의견을 전했다.
 
'슈퍼밴드' 1500만 클릭 돌파! 조회수 1위 영상은?

두 번째로 가장 높은 조회수를 올린 영상은 조원상팀의 'Adventure Of A Lifetime'(https://www.youtube.com/watch?v=MaRpEllkmPs)가 차지했다. 70만 클릭을 돌파한 이 영상에는 원곡자인 콜드플레이가 직접 반응하며 더욱 화제가 됐다.
 
'슈퍼밴드' 1500만 클릭 돌파! 조회수 1위 영상은?

세 번째로 높은 조회수를 차지한 영상은 안성진 팀의 '대리암'이 차지했다. 조회수 40만 클릭을 돌파한 이 영상에서 과학교사 안성진은 독특한 가사와 멜로디로 중독성 높은 '대리암' 무대를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

숨겨진 천재 뮤지션을 찾아 최고의 조합과 음악으로 만들어질 슈퍼밴드를 결성하는 프로그램 JTBC '슈퍼밴드'는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와 4주 연속 화제성 상승세를 나타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음악천재 참가자들의 새로운 조합과 놀라운 무대를 볼 수 있는 JTBC '슈퍼밴드'는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슈퍼밴드' 윤상 "참가자들 다양한 재능, 최고의 '구인' 프로그램" '슈퍼밴드', '과학교사 뮤지션' 안성진 "우주 아름다움 전파하고파" '슈퍼밴드' 무대 뒤도 훈훈, 참가자들 미공개 입덕영상 공개 퀸·잔나비부터 '슈퍼밴드'까지! 대한민국은 지금 밴드열풍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