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웹드라마 '좋아요가 밥 먹여줍니다' 인턴PD의 가슴 뜨거운 이야기

입력 2020-06-04 13:47

첫공개: 6월 4일(목) 오후 5시 / 공개: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공개: 6월 4일(목) 오후 5시 / 공개: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웹드라마 '좋아요가 밥 먹여줍니다' 인턴PD의 가슴 뜨거운 이야기

콘텐트 창작자이자 회사원으로 살아남기 위한 인턴PD들의 가슴 뜨거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신규 웹드라마 '좋아요가 밥 먹여줍니다'를 4일(오늘) 오후 5시에 첫 공개한다.

'좋아요가 밥 먹여줍니다'는 '워크맨' '와썹맨' 등의 메가 히트 콘텐트를 제작하며 디지털 시장을 견인하고 있는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일하게 된 인턴PD들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다. 첫 사회생활을 경험하는 인턴PD들의 희로애락과 설렘 가득한 연애 이야기를 담는다.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디지털 콘텐트 업계의 시시콜콜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최민규, 남유진, 한서준, 유동국, 권아름 등 떠오르는 신예 배우들이 출연한다.

4일(오늘) 공개되는 1회는 지난 5월 '워크맨' 촬영 현장에 투입됐던 인턴들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특히 '워크맨'의 장성규가 카메오로 출연하며 연기를 선보이게 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튜디오 룰루랄라 '좋아요가 밥 먹여줍니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드라마 채널인 '룰루랄라 스토리랩'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팬텀싱어3' 3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1위 '쌍갑포차' 꿈벤저스 가슴 울린 부부의 마지막 인사 감칠맛이 남다른 '야식남녀'의 로맨스&힐링&코믹 장면은? '우리, 사랑했을까' 나쁜데 끌린다? '순둥이 일꾼' 손호준의 변신 '쌍갑포차' 과거와 현재를 잇는 역대급 고퀄 CG 비결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