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 1위 가수 윤종신, 동유럽서 '불운의 아이콘' 등극?

입력 2017-09-25 13:51 수정 2017-09-25 13: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뭉쳐야 뜬다' 1위 가수 윤종신, 동유럽서 '불운의 아이콘' 등극?


차트 역주행의 아이콘 윤종신이 패키지에서 불운의 아이콘으로 거듭나고 말았다.

26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체코 프라하부터 오스트리아 빈까지 아름다운 동유럽 패키지여행에 나선 김용만 외 5명의 모습이 그려진다.

체코 프라하 '카렐 교'에서 캐리커처를 그리는 화가를 발견한 멤버들. 다섯 사람은 캐리커처를 체험해보고 싶지만 뜨거운 태양 아래 그늘도 없이 한참을 앉아있어야 하는 상황에 선뜻 나서지 못했다. 이에 김용만은 가위바위보 벌칙으로 캐리커처 그리기를 제안했다. 결과는 윤종신의 패배. 윤종신은 예상치 못한 땡볕 캐리커처 벌칙을 수행하며 땀으로 샤워를 하고 말았다.

윤종신의 불운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는 후문. 오스트리아 빈의 '쇤브룬 궁전'을 방문할 때도 그의 불행이 이어졌다. 빈의 시내와 궁전의 전경이 한 눈에 보이지만 끝없이 펼쳐진 가파른 오르막길을 올라야 하는 전망대에 윤종신 혼자 오르게 된 것. 처음에 억울함을 감추지 못하던 윤종신도 체념한 듯 오스트리아에서 때 아닌 궁전 등반을 펼쳤다.

1위 가수 윤종신의 '생고생' 패키지가 공개되는 JTBC '뭉쳐야뜬다'는 26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 다둥이 아빠 윤종신 "아이는 우리의 훈장이 아니다" 정형돈 "프라하에 함께 오고 싶은 사람은 어머니" 울컥 '뭉쳐야 뜬다' 윤종신, 체코 길바닥에서 '발'로 작곡한 사연은? '뭉쳐야 뜬다' 한채아, 여자 김용만 등극…허당 매력 발산! '뭉쳐야 뜬다' 캐나다 마지막 편, 분당 최고 8.2% '쾌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