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칸 영화제 가짜 싸이! 영락없는 싸이인데, 이 男 정체는?

입력 2013-05-24 12: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칸 영화제 가짜 싸이'

칸 영화제에 가짜 싸이가 등장해 화제다.

국제가수 싸이가 인기가 많나보니 일어난 일인데, 지난 23일(한국시간) 외신에 따르면 프랑스 칸 영화제에 '가짜 싸이'가 등장해 외신들이 '싸이가 칸 영화제를 찾았다'며 오보를 내는 일이 일어났다.

통통한 몸매와 동그란 선글라스, 그리고 뒤로 빗어넘긴 머리. 영락없이 싸이로 보이는 한 남자가 열심히 말춤 추는 법을 가르쳐주고 심지어 마이크를 잡고 '강남스타일'을 열창하기까지 했다.

그는 사람들에게 가짜로 싸이의 사인을 해주고 인증샷도 함께 찍는 대담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외신들은 현재 '칸 영화제'가 열리고 있는 프랑스 칸의 고급 파티장에 싸이 행세를 하는 남자가 나타나 수백 만 원을 호가하는 값비싼 술을 공짜로 마시고 다녔다고 전했다.

그런데 이 남자는 진짜 싸이가 아닌 '가짜 싸이'로 밝혀졌다.

이 남자는 중국의 한 유명 동영상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싸이 행세를 하고 다닌 걸로 보인다고 외신들은 전했다.

칸 영화제 등장한 가짜 싸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칸 영화제 가짜 싸이, 영락없이 진짜 같다" "칸 영화제 가짜 싸이, 성형수술 한 건 아니지?" "칸 영화제 등장한 가짜 싸이, 어이 없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장윤정 공식 입장 밝혔는데, 母 "딸이 날 정신병원 가두려…" '개그맨들 미모의 부인 얻는다더니…' 김재우 아내 공개 화제 어느 캠퍼스 커플의 사진, '갓 태어난 아기가 어느새…' 장윤정 공식 입장 "남동생-어머니 폭로전 대응 안한다" 학교 통째로 날린 토네이도…온몸 던져 학생 구한 교사 화제
광고

JTBC 핫클릭